Monday, June 22, 2020

Brown Eyed Girls [브라운 아이드 걸스] – I Can Finally Confess My Love [이제야 비로소 사랑을 말할 수 있다] – LYRICS |Rom|Han|Eng|

이제야 비로소 사랑을 말할 수 있다
ijeya biroso sarangeul malhal su issda
“I Can Finally Confess My Love

[ALBUM] “YOUR STORY”
2006.03.02

==================ROMANIZATION==================

balam haneul gateun ki
noeuli bulgge muldeuleo gadeus
neowa naneun geuleohge
gateun bicheulo jeomjeom seumyeodeulgo isseossji
 
sangcheoleul jun geon nayeosseo nugudo anin
gwaenhi naega honja naleul himdeulge mandeungeoya
 
geuligo mosdoege guldeon nal
neon anincheog hajiman
neul heundeullyeodo dasi dolaon iyuneun
geudae salangui himiyeossnabwa
 
I believe in what you told me
That you when are what you want to be
Even though the fact is now you are me (with me)
But I still believe in us baby yeh
 
ijen neukkilsuisseo
geudae aneseo naega jayulowossdaneungeol
 
imi gadhingeol moleugo tto balaewassji
gwaenhi naega honja naleul oelobge mandeungeoya
 
eonjena nal jikyeojueossdeon neo
neon moleuncheog hajiman
nan algo isseo geudae myeochbaegnyeoni gado
hyungnaedo nael su eobsdan geol
 
ijeneun nan malhal su isseo
ijeya biloso naneun neol salanghandago (you are the one)
du nuneul gamado seonmyeonghage boyeo
geudaeui mam soge naega isseumi oh no
 
u~ hanchameul neujeobeolyeossjiman
ijeneun neoleul wihae
naeanui modeun geos nege jul su isseo
salangeun julsulog keojyeoganikka
 
 
==================HANGUL==================
 
바람 하늘 같은 키
노을이 붉게 물들어 가듯
너와 나는 그렇게
같은 빛으로 점점 스며들고 있었지
 
상처를 준 건 나였어 누구도 아닌
괜히 내가 혼자 나를 힘들게 만든거야
 
그리고 못되게 굴던 날
넌 아닌척 하지만
늘 흔들려도 다시 돌아온 이유는
그대 사랑의 힘이였나봐
 
I believe in what you told me
That you when are what you want to be
Even though the fact is now you are me (with me)
But I still believe in us baby yeh
 
이젠 느낄수있어
그대 안에서 내가 자유로웠다는걸
 
이미 갇힌걸 모르고 또 바래왔지
괜히 내가 혼자 나를 외롭게 만든거야
 
언제나 날 지켜주었던 너
넌 모른척 하지만
난 알고 있어 그대 몇백년이 가도
흉내도 낼 수 없단 걸
 
이제는 난 말할 수 있어
이제야 비로소 나는 널 사랑한다고 (you are the one)
두 눈을 감아도 선명하게 보여
그대의 맘 속에 내가 있음이 oh no
 
우~ 한참을 늦어버렸지만
이제는 너를 위해
내안의 모든 것 네게 줄 수 있어
사랑은 줄수록 커져가니까
 
 
==================ENGLISH==================
 
In the blue sky,
Just like a red sunset
You and I were,
Becoming one color
 
I’m the one who hurt myself, not anyone else
I made things hard for myself
 
I was such a jerk
Even though you pretended that I wasn’t
Allowed us to be together although we were shaky
The strength of your love
 
I believe in what you told me
That you and I were truly meant to be
Even though the fact is now you’re not with me (with me)
But I, I still believe in us baby yeah~
 
Now I can feel it
I was so free when I was with you
 
I didn’t know what I already had and I always wanted more
I just made myself more lonely
 
You always watched over me
And pretended not to know
But I know you even if hundreds of years passed,
No one could be like you
 
Now I can say it
Now I can finally say that I love you
Even when I close my eyes
I see clearly that I was in your heart
 
Ooh~ This is so late
But now
I can give everything I have for you
Because love grows when it’s given

No comments:

Post a Comment